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사무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12-6
(서초동, 지방공기업평가원빌딩) 3층,4층 TEL 02)595-3700
FAX 02)595-3707

분사무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89길 12(수유동)
2층 강북구청 앞
TEL 02)905-0754
FAX 02)993-0888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고객과 함께 하는 로펌,
법무법인(유한) 금성입니다.


누구나 인생에서 예기치 못한 어려운 일로 주저앉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곁에서 기꺼이 손을 내밀어 자기 일처럼 돕는 친구가 있다면 다시 일어서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법무법인(유한) 금성은 고객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고객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진정한 친구가 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법무법인(유한) 금성은 민·형사 등 일반 사건은 물론, 외국인·이민, 화재, 부동산 재개발·재건축, 인도네시아 관련 컨설팅을 주력으로 하여 내실을 다져온 로펌으로 언제나 고객의 필요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법무법인(유한) 금성은 특유의 전문분야에 있어서 고객에게 가장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선도로펌이 되고자 오늘도 바삐 움직이고 있습니다.

모든 사건에 정성을 다하는 법무법인(유한) 금성은 고객의 진실한 친구이자 든든한 동반자로서 언제나 고객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탄탄한 팀워크로 뭉친 금성의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그리고 이 행복을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법무법인(유한) 금성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고객의 행복이 곧 금성의 행복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늘 고객 곁에 깨어 있는 로펌, 법무법인(유한) 금성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변호사